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용품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유리창 안에도 선명하게 보여요

by 비영감 2022. 6. 21.
반응형

제가 번호를 중간에 바꾸는 바람에 디자인도 심플하고 자석처럼 숫자를 땠다 붙였다 쓰는 것도 신기하고 기존 제품과 확연히 차별화가 된 것 같아요 번호 자주 바꾸거나 영업 폰 혹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번호 따로 쓰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같은 경우는 자석으로 되어 있다 보니 바꾸기 참 쉬울 뿐만 아니라 노출되는 게 싫다면 시크릿 모드로 돌려서 안 보이게 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주차 번호판입니다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최대 2개의 번호 입력 가능 2 Dual Number

회사 차량 , 부부 등 같이 차량을 쓰는 경우 매우 효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최대 2가지 번호를 입력할 수 있어요

자신의 번호를 알려 주기 싫을 경우 로고 부분을 살짝 돌려주면 예쁜 로고와 함께 번호가 차단됩니다

총 3개의 면으로 되어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번호 설정 2면과 노출방지 1면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게 돌리면서 노출 방향을 바꾸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명한 야광 주차 알림판 Luminous

야광으로 제작하여 언제 어디서든 어두운 곳은 물론 밤이 되어도 번호가 또렷하게 식별할 수 있어요 

10가지 숫자 8 SET 제공되어 손쉽고 자유롭게 원하는 번호를 변경할 수 있으면 자석형으로 되어 있어

손에 힘을 주거나 상처가 나는 일이 없어 남성, 여성 할거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해본 총평

사용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친구한테 말했더니 자기도 신기한 듯 자기 차에 부착하고 싶다고 해서 따라 하나 더 구매해서 값도 저렴해서 그냥 친구에게 선물로 줬더니 그 덕에 그날 저녁식사는 맛나게 먹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친구에 기분을 좋게 하고 나는 맛난 거 먹고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사준 계기로 맛난 거 먹고 지인들에게 추천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밖에서 볼 때도 선명하게 번호가 보이니 가끔 에피소드를 말하자면 차가 많은 곳에 주차를 했는데 전화를 계속했는데 전화를 안 받았다고 난리 친 그런 적 있을 거라 생각해요 알고 보면 중간 번호가 하나 틀려서 다른 사람한테 전화를 걸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만큼 중요하다는 얘기죠 

반응형

댓글